ms워드 파일 비밀번호 설정하는 법 - MS 워드 문서를 누군가 보지 않도록 혹은 편집을 못하도록 하려면 저장 옵션에 있는 비밀번호를 설정하면 됩니다.

   

   

안녕하세요.

   

오늘은 ms워드 비밀번호 설정하는 방법에 대하여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내가 작성한 워드 문서를 남이 보지 못하도록 하기 위해서는 문서에 비밀번호를 설정하면 됩니다. MS오피스의 경우 엑셀, 워드, 파워포인트 모두 같은 방법으로 비밀번호를 설정할 수 있습니다. 메뉴-다른이름저장을 통해 저장옵션으로 비밀번호를 지정할 수 있습니다.

   

MS 워드의 비밀번호는 읽기 또는 쓰기 혹은 둘 다 암호를 설정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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ms워드 파일 비밀번호 설정하는 법

   

비밀번호를 설정하고자 하는 문서가 있을 때 가장 먼저 파일 메뉴로 갑니다.

   

   

만약 이미 생성된 문서라면 다른 이름으로 저장을 선택하면 됩니다. 새 문서의 경우에는 그냥 저장을 해도 됩니다.

   

   

컴퓨터-찾아보기를 눌러 저장할 이름을 입력합니다.

   

   

파일이름을 지정한 후 저장 전에, 도구-저장옵션으로 들어갑니다.

   

   

여기에서 열기 암호와 쓰기 암호를 지정하면 MS 워드 문서의 암호가 생성됩니다.

   

   

이제 비밀번호가 저장된 문서를 열게 되면 다음과 같이 암호를 묻게 됩니다.

   

   

이상으로 MS워드의 암호설정하는 법 에 대한 포스팅을 마칩니다.

   

도움이 되길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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