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S 오피스 파워포인트 암호 설정하는 방법



파워포인트 문서를 누군가 봐서는 안된다면, 저장시점에서 파워포인트에 비밀번호를 설정할 수 있습니다.

   


.



파워포인트의 암호는 다음의 순서로 비밀번호를 설정 할 수 있습니다. 우선 메뉴에서 파일을 클릭합니다.

   

   

다른 이름으로 저장-컴퓨터-찾아보기로 이동합니다. 2007 이하에서는 바로 저장 다이얼로그가 보입니다.

   

   

저장할 파일이름을 지정하고, 도구에서 - 일반 옵션을 선택합니다.

   

   

일반옵션에서 열기암호 혹은 쓰기 암호 아니면 둘 다를 지정할 수 있습니다. 지정 후에는 확인을 눌러주면 그 다음부터는 해당 비밀번호로 암호화가 되게 됩니다.

   

   

문서를 여실 때에는 꼭 비밀번호를 올바르게 입력해야만 문서를 읽을 수 있으니, 꼭 암호를 기억하시기 바랍니다.

   

오늘 준비한 포스팅을 마칩니다.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