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S 오피스 파워포인트 암호 설정하는 방법
파워포인트 문서를 누군가 봐서는 안된다면, 저장시점에서 파워포인트에 비밀번호를 설정할 수 있습니다.
.
파워포인트의 암호는 다음의 순서로 비밀번호를 설정 할 수 있습니다. 우선 메뉴에서 파일을 클릭합니다.
다른 이름으로 저장-컴퓨터-찾아보기로 이동합니다. 2007 이하에서는 바로 저장 다이얼로그가 보입니다.
저장할 파일이름을 지정하고, 도구에서 - 일반 옵션을 선택합니다.
일반옵션에서 열기암호 혹은 쓰기 암호 아니면 둘 다를 지정할 수 있습니다. 지정 후에는 확인을 눌러주면 그 다음부터는 해당 비밀번호로 암호화가 되게 됩니다.
문서를 여실 때에는 꼭 비밀번호를 올바르게 입력해야만 문서를 읽을 수 있으니, 꼭 암호를 기억하시기 바랍니다.
오늘 준비한 포스팅을 마칩니다.
'오피스/사무프로그램' 카테고리의 다른 글
윈도우 7 최근 문서 삭제하는 방법 : 윈도우 7 최근 문서 보기, 동영상 / 음악 파일 등 최근문서목록지우기 (0) | 2015.08.09 |
---|---|
파워포인트 하이퍼링크 삽입하기 : 파워포인트에서 인터넷 주소 연결하는 방법 (0) | 2015.08.09 |
엑셀에서 중복값 제거하기 - 엑셀 중복값 찾아서 자동으로 지우기 (0) | 2015.07.05 |
일을 그만두어야 하는 7가지 신호란? (0) | 2015.06.19 |
Winmerge 문서 비교 및 폴더 파일 비교하는 방법 (0) | 2015.06.1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