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료로 미드 대본/스크립트 구하는 방법 - 영화대본사이트 springfieldspringfield



방대한 영의 미드 대본 스크립트와 영화 대본 스크립트를 제공하는 사이트가 있어 소개합니다. springfieldspringfield라는 영국 미드/영화 대본 제공 사이트로, 무료로 이용이 가능하며, 우리가 흔히 아는 웬만한 미드의 스크립트는 거의 대부분 있는 듯 합니다.

   

동영상 파일에 매칭되는 smi 등의 자막 파일이 아닌, 실제 영어로 된 스크립트 파일로써, 다양한 미드와 영화에 대하여 제공하고 있습니다.

   

springfieldspringfield 에서 미드 / 영화 대본 스크립트 보기

   

.


springfieldspringfield 미드 대본 사이트는 다음과 같이 생겼습니다.

   

   

상단의 메뉴에서 Movie & TV Script 메뉴를 클릭하면 다음과 같이 Movie Script 메뉴와 Tv Show Episode Scripts 메뉴가 나타나게 됩니다. 각각의 메뉴에서 영어 스크립트를 찾을 수 있습니다.

   

   

먼저 Movie Scripts 메뉴를 들어가 보았습니다.

   

   

검색을 해도 찾을 수 있고, 알파벳 카테고리를 통해서도 찾을 수 있습니다. 평소 좋아하는 쿵푸팬더를 찾아보았습니다. 클릭하여 상세 화면으로 들어갑니다.

   

   

다음과 같이 이쁘지 않은 형태로 스크립트가 보입니다. 이 스크립트를 복사하여 워드 파일에 붙여 넣고 편집하면 좀 더 편하게 볼 수 있을거라 생각됩니다. 쭈욱 드래그하여 복사하여도 되나, 내용이 많으므로 내용을 복사할 때에는 아래의 팁을 참고해보시기 바랍니다.

   

1. 먼저 첫줄을 드래그 합니다.

   

   

2. 그런 후 스크롤 바를 내린 후

   

   

3. Shift 키를 누른 상태로, 마지막 줄을 드래그 합니다. 이 순서대로 하면 전체가 Select 되어 쉽게 복사할 수 있습니다.

   

   

TV Show 메뉴로 들어가서 몇년전 재미있게 보았던 Heros를 검색해 보았습니다.

   

   

에피소드 1~4까지 잘 검색이 됩니다. 역시 위와 비슷한 방법으로 워드 파일에 영어 스크립트를 붙혀넣으면 됩니다.

   

   

영어 영화 / 미드 스크립트는 아래의 주소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영어 공부하고자 미드 / 영화 대본 구할 때에는 springfieldspringfield 사이트를 방문해 보시기 바랍니다.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