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리가미 Origami 사이트에서 종이 접는 방법 배우기


종이접기는 손을 많이 사용하고 종이접기를 하는 과정을 통해 집중력을 길러주게 되어 두뇌 개발에 좋은 효과를 가지고 있다고 합니다. 또 기하학적 관념을 배울 수 있어, 수학능력을 키우는 데에도 큰 효과를 볼 수 있다고 합니다.

 

그래서 아이들이 자라는 시기에 종이놀이는 큰 효과가 있습니다. 하지만 그렇다고 종이접기가 아이들만의 놀이는 아니며, 요즘에는 어른도 많이 하는 취미활동이 되었습니다.

   

종이학을 넘어선, 아주 멋들어진 종이접기를 하고 싶을 때 온라인 상으로 종이접기방법을 애니메이션 동영상 등을 통해 배울 수 있는 '오리가미' 사이트가 많은 도움이 될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난이도 별로 혹은 소재별 다양한 종류의 종이접기 방법이 소개되어 있으며, 회원가입이나 로그인없이도 무료로 다양한 종이접기 방법에 대해서 배울 수 있습니다.   

.


종이접기사이트 오리가미

   

1. 카테고리별로 다양한 종이접기를 할 수 있습니다.

   

동물, 바다 생물, 벌레, 과일, 꽃 등 다양한 소재의 카테고리로 모아져 있습니다.

   

   

   

꽃으로 들어가 보니, 모닝글로리, 선인장, 카네이션, 장미 등 다양한 접기 방법을 볼 수 있습니다. 그리고 각 컨텐츠마다 별표시로 grade가 매겨져 있는데, 별이 많아질수록 난이도가 높은 종이접기 입니다.

   

Cherry tree를 선택해보면,

   

   

종이접는 방법은 애니메이션 동영상이나 순서 다이어그램 두가지 방식으로 배울 수 있습니다.

   

   

Diagram의 경우에는 우리가 흔히 아는 순서 다이어그램으로 보여주게 되며,

   

   

   

애니메이션의 경우에는 다음과 같이 play 버튼 등이 있어 실제로 속도에 맞춰 보고 따라할 수 있도록 되어 있습니다.

   

   

   

메인 화면을 보면 아이들을 위한 놀이 공간도 있습니다.

   

   

아이들을 위한 틀린그림찾기, 출구찾기 게임(프린트지원), 색깔 맞추기 놀이, 그리고 아이들을 위한 종이 접기 놀이가 있습니다.

   

아이들을 위한 종이접기 페이지로 들어가면,

   

   

아이들에게 적절한 난이도의 종이접기를 볼 수 있습니다.

   

   

무료종이접기사이트인 오리가미는 아래의 링크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오리가미 사이트 : http://en.origami-club.com/

   

아이들과도 함께 할 수 있으며, 난이도 있는 종이접기도 가능한 오리가미 사이트를 이용해 보시기 바랍니다.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