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플 아이패드가 안켜져요 - 아이패드 에어 안켜져서 찾아본 방법 / 아이패드가 켜지지 않을 때 아이패드 안켜짐 현상 해결법 - 아이패드 강제리셋 하는 방법




아이패드를 보면서 잠들고자 터치했으나 켜지질 않습니다. 전원버튼도 눌러보았는데 켜지질 않습니다. 홈버튼 눌러도 켜지질 않습니다. 암튼 뭘 눌러도 켜지질 않네요.

   

그래서 내일 회사가서 점심땐 서비스센터를 가야하나 고민했습니다. 배터리 혹은 액정 불량이 그 원인일 가능성이 높은데요, 하지만 이런경우, 서비스센터를 가기 전에 한번 시도 해봄 직한 방법은 바로, 강제 리셋을 통한 재부팅입니다.

   

원인은 소프트웨어가 꼬이면서 기기 자체가 꺼진 이유라고 합니다만...소프트웨어가 어떻게 문제가 되었는지는 참 알기 힘드네요.

   

아이패드가 켜지지 않을 때, 서비스센터 가기 전 해볼 수 있는 방법 - 강제 리셋

   

.


간단합니다. 바로 부팅을 새로 해보는 것인데요, 캡쳐방법과 마찬가지로,

   

홈버튼과 전원버튼을 동시에 누른 상태로 일정 시간 있으면 됩니다. 5초이상은 누르고 있어야 하네요.

   

   

( itworld.co.kr, 이미지는 itworld.co.kr로부터 가져왔습니다. 문제가 된다면 자발적으로 삭제하겠습니다.)

   

아이패드 온라인 서비스 고객 센터 : https://support.apple.com/ko-kr

   

종종 팝업 등의 문제로 강제 리셋을 해봤는데, 아이패드 자체가 먹통인 경우에는 이 방법을 먼저 해보시고 서비스 센터를 방문해 보시기 바랍니다.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